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사랑해요!중구 계약정보공개

물품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세무업무용 사무용 가구 및 레이저프린터 구입
  • 발주기간 본청
  • 계약금액 1,601,900 원
  • 계약기간 20210122 ~ 20210222
세무업무용 사무용 가구 및 레이저프린터 구입 계약세부현황 표
세무업무용 사무용 가구 및 레이저프린터 구입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세무업무용 사무용 가구 및 레이저프린터 구입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1,601,900 원
낙찰률 0% 계약금액 1,601,900 원
계약일자 20210122 계약기간 20210122 ~ 20210222
계약방법 일반경쟁 준공일자 20210222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주)월드플랜
계약사유 일반경쟁 계약자 소재지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원지길 61-13
설치장소 중구청 세무과 및 중구청 민원봉사과(세무업무창구)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1,601,900 원
대가잔액 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