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사랑해요!중구 계약정보공개

계약정보

물품수의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검사실 운영을 위한 감염병 검사시약 및 검사용 기자재 구입결의(1차 주문)
  • 발주기간 보건소
  • 계약금액 7,574,080 원
  • 계약기간 20230418 ~ 20231231
검사실 운영을 위한 감염병 검사시약 및 검사용 기자재 구입결의(1차 주문) 계약세부현황 표
검사실 운영을 위한 감염병 검사시약 및 검사용 기자재 구입결의(1차 주문)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검사실 운영을 위한 감염병 검사시약 및 검사용 기자재 구입결의(1차 주문)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7,574,080 원
낙찰률 0% 계약금액 7,574,080 원
계약일자 20230418 계약기간 20230418 ~ 20231231
계약방법 수의2인이상견적 준공일자 20231231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드림엘
계약사유 소액수의 계약자소재지 대전광역시 서구 가수원로 95(가수원동) 3층 301호(가수원동, 트윈빌딩)
설치장소 1층 검사실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7,574,080 원
대가잔액 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