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태극기 이미지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주민과 함께 주민 속으로

날씨 구름많음 -6℃
미세먼지 26㎍/m³ 좋음

보도/보도해명 

용두동 자생단체협의회,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 50상자 기탁 새글

작성자기획홍보실  조회수11 등록일2025-12-24
hwp 파일 다운로드2025.12.24. 보도자료(용두동 자생단체협의회,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 50상자 기탁).hwp [94 KB] 미리보기
jpg 파일 다운로드12.24. 보도자료사진(용두동자생단체협의회,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 50상자 기탁).jpg [409.7 KB]

용두동 자생단체협의회,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 50상자 기탁
- 연말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 실천 -


대전 중구 용두동(동장 윤양숙)은 용두동 자생단체협의회(회장 이상석)로부터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 50상자를 기탁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탁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자 자생단체협의회 회원들이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전달된 라면은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홀몸 어르신, 한부모가정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

이상석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윤양숙 동장은 “지역을 위해 늘 앞장서 주시는 자생단체협의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기탁된 물품이 꼭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용두동 자생단체협의회는 용두동에 등록된 9개 단체장으로 구성되어, 평소 각종 행사 및 봉사활동에 있어 단체 간 협력체계를 유지하며 동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사진설명: 용두동 자생단체협의회, 취약계층 위한 라면 기탁식 사진>
담당자: 용두동 정순덕 주무관(042-288-8682)